51. 불꽃이나 폭죽에 밤하늘이 가득 퍼지는 꿈해몽
봉사에 관한 사업을 벌여 남들로부터 인기를 얻게 된다.

 

52. 불을 지르는 꿈해몽
모든 근심걱정이 한순간에 다 날아간다.

 

53. 큰 화재로 인하여 하늘이 붉게 타는 꿈해몽
천하가 태평해질 대길몽이다.

 

54. 이불이나 침대에 불이 나는 꿈해몽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고 어려움 없이 잘 진행된다.

 

55. 가스통이 폭발하는 꿈해몽
운수가 대통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널리 알리게 된다.

 

 

56. 잔디에 불이 붙어 번져나가는 꿈해몽
사업이 확장 될 것이며 자기의 소원이 이루어질 징조이다.

 

57. 불을 끄는 소방차를 보는 꿈해몽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을 빨리 하고 싶다는 욕망이 분출 된 꿈이다.

 

58. 그릇에 담긴 물이나 오줌, 강물 등에 불이 붙는 꿈해몽
어느 기업이나 회사 등에서 정신적, 물질적, 사업이 크게 이루어질 것이다.

 

59. 집 현관에 불이나는 꿈해몽
집 안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거나 가족 중 누군가 질병이나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60. 배에 불을 들고 타는 꿈해몽
미혼인 사람은 여러곳에서 혼담이 들어오고 직장인은 승진하게 된다.

 

 

61. 불을 켰는데 불꽃이 단번에 확 일어나는 꿈해몽
계획하고 추진했던 일들이 만사형통으로 이루어진다.

 

62. 자신이 불타 죽는 꿈해몽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직급과 지위가 상승하게 된다.

 

63. 화롯불이 꺼져가는 것을 보는 꿈해몽
자신의 소망이 좌절되어 가고 있음을 암시한다.

 

64. 도구가 있어도 불을 피지 못하는 꿈해몽
돈이 있어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된다.

 

65. 불이 남의 몸에 붙어 타는 꿈해몽
자기의 일거리가 많이 생겨나고 사업이 번창한다.

 

 

66. 불이 여기저기 옮겨 붙는 꿈해몽
자신의 능력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아 여기저기서 자신을 찾게 된다.

 

67. 남의 횃불을 들고 가는 것을 보는 꿈해몽
어떤 사람의 지도 또는 조언을 받게 되거나 좋은 자리의 중매를 받게 된다.

 

68. 1층과 2층에 각각 불이 난 것을 보는 꿈해몽
두 가지 사업에서 동시에 일이 성사되어 많은 이익을 취하게 된다.

 

69. 성냥불을 켜는 꿈해몽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된다.

 

70. 불길 안에서 사람이 비명을 지르는 꿈해몽
금전운이 매우 좋으므로 복권을 사면 당첨될 확률이 높다.

 

 

71. 불덩이를 삼키는 꿈해몽
태몽이다. 재물운을 타고난 아이가 태어나게 된다.

 

72. 초가집이 불타는 것을 멀리서 발견하는 꿈해몽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 점차 번창하기 시작한다.

 

73. 불길이 강물을 태우면서 흘러가는 꿈해몽
귀인을 만나 사업을 성사시킬 수 있다. 또는 장수하는 꿈이다.

 

74. 집이 불에 다 타고 금고만 남은 꿈해몽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거나 자손이 생기게 된다. 남녀사이에는 애정이 돈독해진다.

 

75. 불구경을 하는 꿈해몽
자신의 노력에 비해 큰 성과를 얻게 된다.

 

 

76. 사람을 태워 냄새가 나는 꿈해몽
병약한 사람이 건강해지게 될 길몽이다.

 

77. 초롱불을 들고 밤길을 걷는 꿈해몽
자신의 사업을 도울 동업자를 만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된다.

 

78. 손을 데이는 꿈해몽
이성관계에서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된다. 하지만 한층 성숙해질것이다.

 

79. 불길을 잡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는 꿈해몽
집안이나 사업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80. 산불이 나는 꿈해몽
자신을 방해했던 요소들이 사라지게 되며 합격, 승진, 사업번창 등 자신이 하는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81. 번개로 집에 불이나는 꿈해몽
금전운이 매우 좋아 재물을 한번에 크게 얻게 될 기회가 온다.

 

82. 목욕탕에 불이 난 꿈해몽
좋은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83. 아궁이에 불이 안붙는 꿈해몽
하는 일에 있어 어려움이 생기고 그로 인해 손해를 입게 된다.

 

84. 바람에 불이 크게 번지는 꿈해몽
막대한 이익이 생길 수 있다.

 

85. 연탄에 불이나는 꿈해몽
소소하게 행복한 일들이 생기게 된다.

 

 

86. 촛불 앞에서 자신이 기도하는 꿈해몽
자신을 도울 귀인을 만나게 된다.

 

87. 숲이나 얕은 언덕이 타는 꿈해몽
사업의 번창이나 큰 일을 이루게 된다.

 

88. 불덩어리를 안는 꿈해몽
태몽이다. 예술적인 재능이 뛰어난 아이를 낳게된다.

 

89. 몸에 불나는 꿈해몽
자신의 기운이 좋아지게 된다.

 

90. 불길속에 뛰어들어 어린아이를 구하는 꿈해몽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되어 이득을 얻게 된다. 구하지 않고 쳐다만 보았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이고, 아이가 불에 타 죽었다면 큰 난관이 닥칠 수 있다.

 

 

91. 쥐불을 놓아 논뚜렁을 태우는 꿈해몽
그동안 공들였던 일들에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92. 장작불을 피우고 따뜻해하는 꿈해몽
자신이 원하는 것과 목표하는 것들이 이루어진다.

 

93. 전기 합선으로 불나는 꿈해몽
자신은 물론 주변사람의 기운까지 좋아지게 된다.

 

94. 천장에 불이 붙은 꿈해몽
불이 활활 타올랐다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만, 그을은 정도였다면 반대이다.

 

95. 꽃 밭에 불이 나는 꿈해몽
하고 있는 일들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96. 볕단에 불이 나는 꿈해몽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97. 머리카락에 불이 붙는 꿈해몽
재물에 손실이 생기고 자신이 저평가 받을 일이 생긴다.

 

98. 책상 서랍속에 불이 나는 꿈해몽
문서 관련하여 좋은 일이 생길것이다.

 

99. 불길이 하늘까지 치솟아 해, 달, 별을 태우는 꿈해몽
재력가의 도움으로 하던 일이 번창하고, 재물을 얻게 된다.

 

100.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해몽
내가 사는 아파트에 불이 났다면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것이고, 다른 사람 집에 불이 났다면 부동산으로 재물을 얻게 될 것이다.

 

 

 

불꿈해몽 1탄도 확인해보세요!!

 

[100가지 불 꿈해몽] 좋은해석 나쁜해석 모든 상황별 풀이 분석 - 1탄

1. 집에 불이나는 꿈해몽 자신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 좋은 일들이 연달아 발생한다. 2. 남의 밭 불꽃이 나의 집으로 옮겨 활활 타는 꿈해몽 남의 권리나 재산을 자기 앞��

guri99.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