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집에 불이나는 꿈해몽
자신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 좋은 일들이 연달아 발생한다.

 

2. 남의 밭 불꽃이 나의 집으로 옮겨 활활 타는 꿈해몽
남의 권리나 재산을 자기 앞으로 이전하여 큰 부자가 된다.

 

3. 건물에 불이나는 꿈해몽
하던일이 크게 번창하게 된다. 명예, 횡재, 재물운이 좋아진다.

 

4. 몸에 불이 붙는 꿈해몽
건강이 좋아지게 되고 문제나 해결되지 않던 어려움이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

 

5. 불이 나는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해몽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지만 놓치게 된다.

 

 

6. 산에 불이나는 꿈해몽
작은 노력으로 큰 재물을 얻게 된다.

 

7. 소와 말을 태우는 꿈해몽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8. 학교에 불 나는 꿈해몽
불을 보며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면 학교에서 갈등이 생기게 된다.
그렇지 않다면 학교와 연관된 일에서 번창하게 된다.

 

10. 불을 끄는 꿈해몽
금전재물의 손실을 의미하고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된다.

 

 

11. 차에 불나는 꿈해몽
사업번창, 승진, 학업성과 등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린다.

 

12. 불을 끄려해도 꺼지지 않는 꿈해몽
사업번창 또는 집안에 좋은 일이 크게 들어오게 된다.

 

13.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해몽
사회에 혁신적인 일이 일어날 수 있다.

 

14. 집에 불 끄는 꿈해몽
들어오려던 운을 막는격이다. 아직 운이 들어올 때가 아니니 기다려야 한다.

 

15. 불이 난 후 재만 남은 꿈해몽
자신의 노력에 비해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들다.

 

 

16. 폭탄을 맞아 건물에 화재가 난 꿈해몽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된다.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게 된다.

 

17. 남의 집 불을 끄는 꿈해몽
실제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을 도와 줄 일이 생긴다. 모른다면 남에게 방해받을 일이 생긴다.

 

18. 입고 있는 옷에 불이 붙는 꿈해몽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이익이 발생한다.

 

19. 촛불을 들고 거리를 다니는 꿈해몽
크게 빛이 날 일이 생길 수 있다.

 

20. 불 한가운데 서있는데 불타지 않는 꿈해몽
현재 하고 잇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게 된다.

 

 

21. 화로 또는 난로에 불이 잘 붙는 꿈해몽
사업이 잘 운영되거나 소원이 이루어 진다.

 

22. 높은 산 일대가 불타오르는 꿈해몽
국가 또는 사회에 경사나 환난이 발생하게 된다.

 

23. 큰 불에 뛰어드는 꿈해몽
태몽이다. 아들을 낳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24. 맹렬한 불꽃이 온몸을 태우는 꿈해몽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길몽이다.

 

25. 나무가 불에 타는 꿈해몽
정하던 일이 잘 풀리거나 재물과 돈이 생겨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된다.

 

 

26. 성화를 들고 달리는 꿈해몽
태몽이다. 진리를 탐구하거나 종교적 지도자가 될 아이가 태어난다.

 

27. 무덤에 불이 나는 꿈해몽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고 사고나 질병을 얻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28. 화롯가 주위에 여러명이 빙 둘러 앉아 있는 꿈해몽
여러 사람이 화합하게 되거나 사소한 시비거리로 말다툼을 하게 될 수 있다.

 

29. 스스로 불을 지르는 꿈해몽
금전재물의 손실을 의미하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손해를 보게 된다.

 

30. 전신에 화상을 입은 꿈해몽
어떤 사람과 인연 또는 계약을 맺고 기념할 일이 생기게 된다.

 

 

31. 책이 불에 타는 꿈해몽
시험합격 등 문서와 관련 된 일에 좋은 소식이 생긴다.

 

32. 불이 났는데 연기만 자욱한 꿈해몽
구설수에 올라 망신을 당하게 된다.

 

33. 물을 끼얹으며 끄는 꿈해몽
물을 끼얹는 횟수만큼 소비를 하게 되거나 잘 나가던 사업에 금전적인 문제가 생긴다.

 

34. 마당의 흙 속에서 불이 치솟아 오르는 꿈해몽
남에게 자신을 과시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신문에 광고할 일이 생길 수 있다.

 

35. 냄새나는 물건을 태우는 꿈해몽
자신이 해결하기 버거운 문제들이 해결된다.

 



36. 촛불이 방 안을 환하게 비추는 꿈해몽
가문이 번성하게 된다.

 

37. 동물을 태우는 꿈해몽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며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38. 등불의 빛이 집의 뜰 안팎에 환한 꿈해몽
가족 중 누군가로부터 합격했다는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39. 아궁이에 불이 꺼지는 꿈해몽
자신이 소망하던 것들이 끝내 이루어지지 않는다.

 

40. 담배불로 불이 나는 꿈해몽
작은 것으로 시작해 큰 대업을 이루게 된다.

 

 

41. 활활 타오르는 가운데 자신이 들어가 있는 경우
귀인의 도움을 얻어 만사형통한다.

 

42. 나무에 쌓아놓은 두 더미에서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해몽
두 곳에서 사업자금이 융통되어 사업이 크게 성공한다.

 

43. 불꽃이 하늘 높이 치솟아 오르는 꿈해몽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로 인하여 곤란을 겪게 된다.

 

44. 부싯돌이나 촛불로 불을 켜는 꿈해몽
재수가 있고 사업가라면 재물이 들어온다.

 

45. 머리카락에 불이 붙는 꿈해몽
재물과 재산의 손실을 뜻하고 자신의 능력을 저평가 받게 된다.

 

 

46. 부엌이나 주방에 불이 나는 꿈해몽
금전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당첨운과 횡재운이 상승하게 된다.

 

47. 전기가 합선되어 폭음과 함께 큰 불이 나는 꿈해몽
진행중인 사업이나 일이 크게 성취가 되어 세상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된다.

 

48. 방문이나 문지방에 불이 나는 꿈해몽
사고나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49. 촛불을 들고 망연히 서있는 꿈해몽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표출 된 꿈이다.

 

50. 촛불이 꺼지는 꿈해몽
애타게 기다리던 소식이나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불꿈해몽 2탄도 확인해보세요!!

+ Recent posts